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LUVWITH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세요.
① 서비스 일반 관련
Q. 럽위드는 어떤 서비스인가요?
호감 가는 사람이 연애중인지 솔로인지 쉽게 알 수 있도록 하여 양다리 또는 바람피우지 않도록 신뢰를 만들어 주는 앱입니다.
커플끼리의 활동을 공유하고 애정표현을 분석하여 연애 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Q. 데이팅 앱과 어떤 점이 다른가요?
럽위드는 데이팅 앱처럼 만남을 연결 해 주지 않습니다. 이미 만나거나 만나려고 하는사람이 솔로인지 커플인지 확인하여 상대방이 양다리(바람피우는)인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Q. 꼭 커플만 사용 가능한가요?
럽위드 회원들인경우 이름과 전화번호를 알고있다면 솔로인지 커플인지 알수 있는 솔로 체크 기능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.
② 기능 관련
Q. 상대방이 커플인지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정확한가요?
상호간의 개인인증을 통해 연인을 수락하면, 커플 홈화면이 생성이 됩니다. 또한 앱에서 고유의 커플 변조가 어려운 코드를 발행합니다.
QR코드 스캔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연인 정보의 유효성을 조회해 볼 수 있습니다.
Q. 커플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?
1. 마이페이지 > 연인 초대하기를 통해 상대방에게 커플 인증 요청을 보내세요. 상대방이 수락한 경우 커플이 활성화됩니다.
2. 마이페이지 > 멤버십에서 원하시는 옵션을 선택하여 결제를 진행해주세요.
Q. 일정 공유나 기념일 알림 기능이 있나요?
홈 화면 > 캘린더에서 ‘커플 일정’과 ‘커플/개인 일정’ 탭을 통해 상대방과 일정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.
③ 보안/개인정보 관련
Q. 개인 정보는 어떻게 보호되나요?
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“이용자”의 “개인정보”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. “개인정보”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“422스튜디오”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.
Q. 커플 인증 기록이 외부에 공개되나요?
커플인 두 사람 모두의 동의 없이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커플이 이별하는 즉시 모든 개인정보 기록은 삭제되며, 복구 할 수 없습니다.
④ 결제 및 유료 기능 관련
Q. 럽위드는 무료인가요?
럽위드는 신뢰 있는 사랑을 지지한다는 의미의 커플을 인증하시려면 멤버십 결제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럽위드의 멤버가 되어주세요.
Q.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마이페이지 > 멤버십에서 원하시는 옵션을 선택해 주세요.
1. 무제한 멤버십
– 커플 인증 후, 1회 결제 시 서비스를 이별하실때 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2. 1년 멤버십
– 커플 인증 후, 결제일로부터 1년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1년마다 재결제가 필요합니다.
Q. 유료 결제 후 환불이 가능한가요?
멤버십 결제 후 그 즉시 서비스 이용이 이루어지므로, 환불이 불가합니다.
⑤ 이용 중 문제 해결
Q. 커플 인증 요청을 보냈는데 상대방이 수락하지 않아요.
커플 인증은 상호 합의 하에 이루어지는 것이므로, 상대방이 미수락한 건에 대해 럽위드에서 강제할 수 없습니다.
만일, 서비스 오류로 인해 상대방이 수락하지 못하는 상황이라면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세요.
Q. 커플이 아닌 사람이 나를 인증하려고 해요.
커플 인증은 상호 합의 하에 이루어지는 것이므로, 상대를 확인 후 인증 수락해주세요.
만일, 모르는 사람이라면 초대를 거절해주세요.
Q. 앱이 잘 작동하지 않아요.
마이페이지 > 설정(우측 상단의 톱니 아이콘) > 고객센터의 ‘질의응답’을 통해 접수해주세요.
⑥ 계정/탈퇴 관련
Q. 계정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?
마이페이지 > 설정(우측 상단의 톱니 아이콘) > 하단 ‘회원탈퇴’ 로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.(커플의 경우 이별 후 탈퇴 가능)
※주의사항
1. 로그아웃, 앱 삭제, 연결 끊기 등으로는 계정이 탈퇴되지 않습니다.
2. 계정 삭제 시, 기존 자료(유료 결제 포함)는 절대 복구하실 수 없습니다.
Q.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?
탈퇴 후 재가입은 언제든지 가능하지만, 탈퇴하게 되면 개인, 커플간의 모든 결제 기록 및 정보는 삭제되며, 복구가 불가합니다.
⑦ 기타
Q. 고객센터는 어떻게 문의하나요?
마이페이지 > 설정(우측 상단의 톱니 아이콘) > 고객센터의 ‘질의응답’을 통해 문의해주세요.
Q. 제휴 문의를 하고싶어요.
마이페이지 > 설정(우측 상단의 톱니 아이콘) > 기타의 ‘제휴 문의’를 통해 진행해주세요.